로더
전자서명란
서명초기화
확인
공모내역확인
이벤트 당첨 시 기프티콘 발송을 위한 이름 및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이 름
휴대폰번호
   

※ 이벤트와 관련하여 정보주체의 이름(실명), 개인정보(휴대폰번호)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본 이벤트와 관련하여 정보주체의 이름(실명), 개인정보(휴대폰번호)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수집된 개인정보는 정해진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수집 목적이 변경될 경우 사전에 알리고 동의를 받을 예정입니다.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이름(실명), 휴대폰번호

수집·이용목적
상품 발송을 위한 본인 확인·식별

보유·이용기간
수집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이후 일괄 폐기됩니다.

※ 귀하는 위 사항에 대하여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할 경우 본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저장
닫기
이벤트 제목
휴대폰번호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본 이벤트와 관련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휴대폰번호)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수집된 개인정보는 정해진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수집 목적이 변경될 경우 사전에 알리고 동의를 받을 예정입니다.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휴대폰번호

수집·이용목적
상품 발송을 위한 본인 확인·식별

보유·이용기간
수집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이후 일괄 폐기됩니다.

※ 귀하는 위 사항에 대하여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할 경우 본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이벤트 정보
이벤트 참여(개인정보 수집)
이름
휴대폰번호
- -
주소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본 이벤트와 관련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이름, 휴대폰번호, 주소)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수집된 개인정보는 정해진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수집 목적이 변경될 경우 사전에 알리고 동의를 받을 예정입니다.

수집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 이름, 휴대폰번호, 주소

수집·이용목적
상품 발송을 위한 본인 확인·식별

보유·이용기간
수집된 개인정보는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이후 일괄 폐기됩니다.

※ 귀하는 위 사항에 대하여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를 거부할 경우 본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이벤트 소개
이벤트 힌트

제안 접수 시 반드시 공고문을 읽어보신 후
공모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서
파일첨부 란에 업로드해주세요.
이외의 양식 또는 사진만 첨부 시에는
제안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지 않습니다.
1. 먼저 공고문을 다운로드하여 읽어보신 후
2. 공모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형식에 맞게 작성하고
3. 공모 신청 페이지의 파일첨부 란에 업로드 후 저장하신 후
4. 출품하는 동영상 파일은 공고문에 명시된 이메일 주소로 보내주세요.
* 공모신청서를 업로드하지 않거나 동영상 파일을 보내지 않으신 경우
   제안 신청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지 않습니다.

공모신청 바로가기

닫기

스치는생각 남기기

저장
닫기

스킵 네비게이션


자유제안

제안의 반영 여부는 담당부서 검토를 거쳐 개별 통보되며
채택된 제안에 대해서는 연말 일괄심사를 거쳐 등급에 따라 시상합니다.

구례군 슬로건 제안
member image
  • 김**
  • 2024-03-13 15:54  |   공감 1
제안 제목
구례군 슬로건 제안
제안 종류
슬로건 제안
개요
구례군의 슬로건 문구를 제안합니다. 지금의 슬로건을 변경하거나 별도의 관광 브랜드 개설시 사용되기를 바랍니다.
현황 및 문제점
슬로건은 의지를 보여 주는 것 이상으로 기능해야 합니다. 지금 구례군의 슬로건은 ‘자연으로 가는 길, 구례’입니다. 구례의 자연을 홍보하고 자연 생태도시로 발전하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으나, 거기서 그칠 뿐입니다. 관광도시로서 구례군이 갖는 매력과 재차 생각나게 하는 임팩트가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개선방안(개선내용)
‘구례도 괜찮아’ 를 구례군의 슬로건으로 제안합니다.
위의 문구는 두 가지 의미를 담습니다.
- 그래도 괜찮아. (힐링 콘셉트 강화)
- 구례도 여행지로 괜찮아. (관광 제안)
기대효과(개선성과)
1. 관광도시로서 구례의 강점은 ‘힐링’입니다. 힐링 콘셉트로 관광 산업을 개발할 경우, 이 슬로건은 구례군이 구축할 ‘힐링 도시’ 세계관 몰입에 기여합니다.
2. 여행에서 재치 있는 슬로건을 발견하는 건 또 하나의 재미입니다. 이 슬로건은 관광객의 기억 속에 구례 여행 경험이 오래, 긍정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게 돕습니다.
3. 현재 구례군의 관광 산업 장애 요소는 낮은 인지도라고 생각합니다. 여행지로 고려되기 위해서는 적어도 선택자의 ‘인지’ 단계에 구례군이 머물러야 합니다. 말레이시아의 슬로건 ’Malaysia, Truly Asia’는 슬로건을 통한 홍보 성공 사례로 꼽힙니다. 실제로 해당 슬로건은 말레이시아 인지도 향상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구례군의 강점을 쉽게 제시한 이 슬로건은 대중으로하여금 구례군을 힐링 여행지로 각인시킵니다.
  •  
  •  
  •  
  •  
닫기
설문조사
스치는 생각
퀴즈이벤트
공지사항